본문 바로가기

사주

강남역 타로 점성술 잘 보는 곳! 점성술사 추천 (카톡 사주 포함)

강남역 타로 점성술 잘 보는 곳! 점성술사 추천 (카톡 사주 포함)

 

평소 사주 타로를 보는걸 좋아하는데요 
처음 접하게 된 계기가 회사에서 지인이 추천해주길래 가보게 됐습니다ㅋㅋ
사실 이런건 미신이야!라고 잘 안 믿는 스타일이었기에 별생각 없이 보게 되었지만
타로를 보는 순간! 너무 잘맞아서 소름이 돋았던... 그 후로 맹신하게 되었죠
그러다 사주를 보게 되고...급기야 강남역 일대는 다 가본 거 같아요...
이외에 카톡 타로 사주 점성술까지!! 몇년간 이러한 점을 접하게 된 후 이제는 그만 봐야지 
맹신하지 말아야지 나도 나대로의 삶이 있는데 휘둘리지 않아야지 하고 끊었지만...
그래도 답답할때마다 보러 가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그래서! 그동안 봐왔던 곳 중에 몇 군데 추천할까 
글을 씁니다! 어디까지나 제가 점을 보고 좀 잘 맞았따~ 나름 속 시원하게 해석을 해준 거 같다~

겪어보니 맞는 말 같네? 라고 생각되는 곳만 모아봤어요. 



1. 에나타 (에어컨이 나오는 타로 집)
점성술사: 하령
위치:강남역 
오프라인 타로 사주 점성술 상담

 

첨에 회사 연봉협상 관련해서 물어봤고 이직 시기 관련해 물어봤습니다.
일단 답변은 회사가 돈이 많은 회사인거 같다. (이거 정답 O) 근데 대표님이 올려주긴 하는데 약간 승진으로 퉁치려는 느낌이 강해서 너가 원하는 만큼은 못 받을 거 같다 였습니다. 아... 승진 필요 없는데..;; 전 어차피 다른데 가도 직급은 올려 받을 수 있고 안되면 사업할 생각이었기에 돈이 더 중요해서 승진을 포기하고 급여를 올려달라고 할까 생각 중인데 그게 먹힐까요란 질문에 될 거 같긴 하다고 했습니다
그 후 얼마 있다가 연봉 협상을 했고 정말 승진 얘기가 나왔어요ㅋ,ㅋ.. 와우.. 그래서 전 바로 됐다 하고 원하는 만큼 급여를 올려 받았습니다 (구라 아님)
그때 이후에 회사를 또 잘다니다가 정말 주변 사람들로 인해 스트레스받고 한번 더 찾아갔더랬죠. 왜 이렇게 인복이 후진 것 같다 나는 열심히 노력하는데 왜 하는 만큼 못 돌려 받는지 모르겠다 푸념하는 도중 점성술을 권유받았고 사주랑 좀 다른데 정확도 면에서는 이게 낫다 하여 봤습니다.
제 사주가 그리 좋은편은 아니라 들었기 때문에 보나마나 아니냐란 물음에 되게 솔직하게 말씀해주셨어요.
나쁜 사주란 없다 여자이지만 진취적이고 그릇이 넓은 사람이기 때문에 반듯이 나중에 큰일을 할거다. 추진력이 어마어마하고 나중에 분명 성공한다 하여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만 저에게 나쁜것이 있다면 바로 남자! 남자! 남자! 

자나 깨나 남자 조심. 남편 될 사람도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고 ^^그래도 돈 있는 사람은 맞다고...
하지만 사이가 안좋을거 같다고.. 흡... 그리고 매번 보는 곳 이긴 하나 여기는 연애운이 더 잘 맞는 거 같아요
예를 들어 -> 이 사람과 만나고 싶어? -> 비법 알려줌 -> 실행 -> 100% 먹힘 그러나 저보고 남자 보는 눈이 별로라며 정신 차리라 하심ㅋㅋㅋㅋㅋㅋㅋ
그럴 시간에 빨리 본인 사업해서 돈 벌 생각하라고 현실적으로 말해줘서 웃음ㅠ 

아 또 한가지 태몽을 말해주면 그거에 대해 풀이도 해주십니다. 한번 친구랑 본 적이 있는데 친구가 태몽을 말하자 뭐~ 모부님과 사이가 이렇다~ 첫째냐? 물어본 질문 다 맞음
백수인 친구였는데 지금 일 안구하면 올해 내내 놀 거 같은데 직장을 구해도 알바일 거 같고 겨울쯤 해외 쪽 관련해서 일할 거 같다 하셨는데 이거 다 맞음. 현재 친구가 해외 전시관련일을 하고 있어요..! 외국도 왔다 갔다 하고ㅋㅋ 친구가 지금 생각해보면 첨에 안 맞는 거 같았는데 나중에 시간이 지나고 보니 맞아서 신기했다네요ㅇ.ㅇ 물론 저두..! 그후로는 가끔씩 타로 보러 가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이분 신기 있으신 듯? 

 


2. 용한술사
카톡 사주 상담
블로그 있음

 

주변인의 추천으로 용한술사가 속 시원하게 풀이를 잘 해준다는 얘기에 보게 되었습니다. 간병비도 다른 분들보다 훨씬 쌌고요 가격이 저렴하다해서 대충 봐주시는 게 아니라 정말 길고 상세하게 봐주십니다.
제 생각에는 원국을 쭉~ 살펴 보신다음 미리 적어 놨다가 말씀하시는 거 같아요 길고 상세하게? 정말 쭉쭉 말씀해주십니다.. 인증하고 싶지만 안타깝게도 저는 카톡방은 잘 나가서요..
저보고 치우친 사주이긴 하나 준귀격이며 여기도 똑같이 나중에 뭐라도 할거 같다고 하셨어요 ㅋㅋ 그리고 20대 중반 이후로 많이 힘든 시기가 있었을 거고  제대로 된 남자도 없고 많이 스트레스 받았을거 같다 했는데 대운이 바뀐 시점부터 틀려질 거라네요. 또 성격적인 부분에 대해 너무 잘 맞았습니다. 예를 들어  여자지만 약간 남성적인 성격이라고 ㅋㅋ 결혼을 하게되면 약간 권위적인 사람이라 명령조의 아내가 되어 무섭게 할 수도 있다는데 뭐 그럴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구체적인 결혼 시기에 대한 답변은 안해주셨어요 때 되면 갈 거 같고 사업적으로 물어본 건 언제 해도 괜찮다 였습니다. 원래 성향 자체가 남 밑에서 일할 사람이 아니라고...
이후로 몇가지 질문을 하면 말해준다 하셨는데 굳이 물어보지는 않았어요 처음부터 길고 상세하게 적어주셔서 더 이상 물어볼 게 없었습니다.


3.해광
카톡 점성술 상담
블로그 있음

 

사실 오프라인쪽에서 점성술을 보시는 분들이 많이 없어요 그래서 검색 써치 결과 눈에 띈곳이 해광 점성술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보니까 상당히 오랫동안 해오신 것 같아서 보게 되었는데 전 여기가 제일 잘 맞습니다. 우선 물어보는 질문 족족 막힘이 없었어요. 답변도 제일 시원했구요. 일 관련해서 이직하고 싶다 하니까 어딜 가든 저는 혼자 열심히 할 사람이고 성과도 좋고 그런 부분에 대해서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또 사업적인 파트너를 만나는 시기. 사실 결혼할 사람과 함께 하는것이 좋고 구체적으로 언제 들어오는 사람이 좋은지 년도를 말해주셨어요. 여기서 문제인게 해광님도 남자를 조심하라고 ^^ 제가 뒤통수 맞는 사람이 바로 남자, 남편이 될 수 있기에... 사람을 잘 봐야 할거 같다고 하셨고요
회사에 다니면 정말 돈을 많이 보게 될거지만 월급쟁이 삶이고 사업을 하게 되면 회사에 있던 것만큼 돈을 못 보겠지만 그래도 사업을 하는 것이 조금 더 돈을 끌어 모을 거 같다고 하셨어요
그러니 여기도 빨리 무언갈 해라 였습니다. 그리고 촉이 정말 쎄다고... 아 그리고 건강 관련해서 말씀해주신 게 있는데 저는 정신적인 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에너지 소모가 크다고 하셨어요 일을 많이 하면 할수록 건강과 맞바꾸기 때문에 적당히 하라고.. 곧 자신이 재산이라고 하셔서 ㅜㅜ 맞는 말 같아서 조금 슬펐어요.
그리고 사업 관련해서 계속 걱정되셨는지 나중에 남편이랑 하게 되면 남편이 혼자 사업한다고 하면 절때 혼자 하게 두지 말라고.. 돈 말아먹을 운이 좀 보여서 같이하라고 당부하셨어요
하도 점본지 오래되서 기억은 안 나지만 미래에 무슨 일이 있을지 이런 걸 중점적으로 말해줘서 좋았습니다 전 여기를 많이 추천드려요

 


4. 릴리의 점성술
카톡 점성술 상담
블로그 카페 있음

 

여기도 가격때는 저렴합니다 간단한 질문은 호라리로 봐주시는데 이게 잘 맞아요! 일단 점성술사님이 좀 겸손하시고 일단 말하는 어휘 수준이 좀 높으십니다.
제가 알기론 배태랑 점성술사인 걸로 알고 있고요. 특히 연애 관련해서 많이 물어봤는데 전 다 잘 맞았어요ㅋㅋ ㅠ 
약간 팩트를 잘 말씀 하시는 부분이 있고요 구체적으로 점성술을 봤을 때 1시간 이상 꼼꼼하게 봐주셨던 거 같아요 여기도 해광님과 비슷하게 남자 관련해서 별로라고 ^^
일을 잘하는 사주도 맞고 문제는 노력을 어어어어엄청해서 그 몫을 가져가는 운이라고.. 

하지만 남부럽지 않은 삶이라고 했어요 
여기는 정말 현실적으로 말해주는곳 이기에 희망찬 얘기는 없습니다. 안될 거 같으면 안 될 거 같다 솔직하게 말해주고요. 삶 자체가 그래프 처럼 굴곡진 삶이기 때문에 좋았다 나빴다 반복 한다고.. 이런 경우 직장도 마찬가지라 했어요. 갑자기 좋았을 땐 무지 좋고 나쁠 땐 나쁘고 하지만 생각해보면 다 맞는 거 같아 슬픔 ㅜㅜ 
그래도 나쁜것만 있는 게 아니니 현재 뜻하는 바가 있다면 그걸 위해 많이 노력하라고 했어요 그리고 여기도 사업을 하려면 남편 될 사람과 하는 게 좋은데 남편 후보가 3명이라며 1번 2번 3번 말씀해주시더니 1번 남과 하시라고ㅋㅋ 뒤통수 때리려다 막판에 정신 차리긴 하는데 암튼 남편복 빻았다는 건 사실인가 봐용 
사주를 보면 이혼한단 얘기가 많다는데 사실이냔 질문에 마지막에 어떻게 사나 돌려봤는데 지지고 볶고 살아도 붙어 있긴 하네요 ^^;;라고 하셨어요 해광님도 비슷한 말은 하셨는데 저보고 살아보고 별로면 이혼하는 게 차라리 나아요 ^^...라고 하셔서 현웃.. 이쯤 되면 비혼 해야 되는 거 아닌가..
그리고 인복 또한 빻았다고 분명 도와주는 사람이 있긴 하나 내쪽에서 더 많이 도와준다고 이것도 맞는말..ㅠ 그렇기에 어찌 보면 외로운 삶이긴 하나 남들이 가지지 못한 능력을 물려받아 개척하고 이끄는 삶이기 때문에 남부럽지 않은 삶이라고 다독여주셨어요 나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잘되고 먹고 사니 나중에 분명 돌려 받을거라고 희망찬 얘기를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아무튼 꾸밈없이 말씀해주시는 분이기에 정말 솔직한 자기 인생을 듣고 싶은 분들은 여기를 추천합니다.
아 맞다 가짜 릴리도 있다니 조심하시구 꼭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세요

 


5.한국풍수컨설팅협회
점성술사:김성수
위치:강남역
오프라인 천문 점성술 타로 손금 상담

 

블로그 서치하다가 마침 회사 근처이기도 하고 점심도 안 먹고 뛰쳐나가서 보고 왔어요. 이분은 특이하게 사주랑 점성술 손금 관상 다 봐주십니다.
그에 비해 간병비가 정말 싼거라 생각합니다. 우선 소름 돋는 건 손금을 왜 이렇게 잘 보시는 건지..? 본업이 점성술인 걸로 아는데... 띠용? 사주 자체는 오래 사는 사주다 다만 잔병치레는 많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데 갑자기 손금을 보더니 놀라면서 대체 얼마나 머리를 쓰길래 이렇냐고ㅋㅋㅋ...
일할 때 에너지 다 쓰시는 거 같다며 수명 깎아 먹고 있다고 적당히 하라고 하셨어요 ㅠ 큽... 그래서 안 자고 새벽까지 하는 스타일이라니까 아이고... 하시면서 절때 그러지 말라고.. 일단 본인 건강부터 챙기라고 하셨어요.
본론으로 들어가 점을 보는데 여기의 좋은점은 진로 상담을 잘해주시는 거 같아요 저를 보며 정말 역마살이 심한데 어찌 직장에 붙어 있냐며 잘 참는 성격이긴 하나 사실 돌아다니면서 일해야 대성하는 사람이고 해외 관련 일을 하는 게 가장 돈을 많이 번다고 하셨어요. 오파 같은 거 할 생각이 없냐며 또 작은 일보다 큰일 할 사람이기에
값비싼 제품을 파는것이 좋고 무역일도 잘 맞으며 혹시 다만 흠이 있다면 외국어가 딸림 지금부터 본인 약점을 알고 열심히 노력하라고 하셨고요 이게 아니면 유튜브 하는 것이 어떻겠냐며 하면 진짜 잘될 텐데.. 본인을 뽐내거나 화려한 일을 해도 어울린다 했어요. 사실 공무원도 어울린다 하셨고요
저보고 그동안 많이 힘들었을거라며 액땜 다해서 이제 풀릴 일밖에 없다고 좋은 소리 많이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점성술도 계속 번갈아 가면서 봐주셨는데 여기도 똑같이 결혼은 나중에 하라며 남을 보는 눈은 높으나 정작 남편 될 사람은 흐린 눈으로 본다며ㅋㅋㅋ늦게 하라고 하셨고 우선 빨리 뭐라도 하라고 하셨어요
관상도 봐주셨는데 모자람이 없고 다 좋다고 하셨습니다. 사실 점이란게 잘 맞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미래에 어떤 일이 있을지 궁금해서 가는 거잖아요 대부분~ 건강 조심해라 사고수 있다~
뻔한 얘기를 해줘서 싫었는데 여기는 나한테 어떤일을 하는 게 좋고 득이 되는지 상세하게 말해줘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사업 시기에 대해 물어봤는데 지금은 때가 아니라 하셨어요 내년도 마찬가지이긴 한데 풀리는 건 내년 여름부터 라며.. 가을쯤에 돈을 벌거 같다고 하셨는데 정말 올해 사업 준비하려고 알아봤는데 바로 코로나가 빵~

이분도 이게 터질거라 생각은 하지 못했겠지만 정말 시기가 적절하게 맞아떨어져서 소름ㅠ 그래서 다른 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점본 시기는 서로 제각각이며 대부분 1년이 좀 넘은 후기들 입니다.  최근인 것도 있고요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는 부분도 있으나 최대한 기억을 더듬어 썼네요
전 사주를 좋아 하기도 하지만 점성술이 더 구체적으로 잘 맞는 느낌이라 사주만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점성술도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해당 내용에 대한 비방은 삼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내용이며 점이 다 맞을 수도 없고 또 자기한테 맞는 술사가 따로 있기 마련이니까요
마지막으로 점은 점일뿐 재미로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