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복권 당첨 꿈, 로또 번호 꿈, 똥꿈 해몽, 돼지꿈 해몽, 대통령 꿈 해몽, 조상님 꿈 해몽

복권 당첨 꿈, 로또 번호 꿈, 똥꿈 해몽, 돼지꿈 해몽, 대통령 꿈 해몽, 조상님 꿈 해몽

 

 

 

정말 로또에 당첨되는 대박꿈이 있을까요?

실제 로로 당첨자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이런 꿈을 꿨다고 합니다.

 

 

1. 돼지가 나오는 꿈

2. 로또 번호를 가르쳐주는 꿈

3. 대통령이나 유명인이 나오는 꿈

4. 복권에 당첨되는 꿈

5. 조상님이 나오거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오는 꿈

6. 똥이나 금을 보는 꿈

 

 

이외에도 로또에 당첨되는 꿈은 다양합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많이 꾸는 꿈은 똥꿈, 조상꿈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러한 꿈이 나오면 다들 망설이지 마시고 복권이나, 로또를 사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1. 돼지꿈

 

 

돼지우리 안에 똥이 가득하게 쌓인 걸 보는 꿈

현재 하는 사업이 번창하여 돈을 많이 버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외에 부동산이나 다른 투자를 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사람과 돼지가 서로 어울려 같이 놓고 있는 꿈

이것 또한 자신이 추진하던 사업이 잘 이뤄지거나. 재물과 돈이 저절로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를 본 꿈

돼지는 복을 상징하는 동물로써 보기만 해도 좋은데요. 이 꿈 역시 복권이나 로또 당첨될 확률이 가장 높은 꿈일 뿐만 아니라 돈이 저절로 들어오고 하는 사업이 운수 대통할 꿈입니다.

 

 

아기돼지가 나온 꿈

아기돼지를 안는 것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되며, 아기돼지와 어울려 노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는 것으로 해몽됩니다. 이외에 엄마돼지가 아기돼지를 낳는 꿈은 큰 성과를 낳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돼지를 잡는 꿈

돼지를 잡는 꿈은 재물을 잡는 꿈으로 실제 로또나 복권 당첨자의 말을 들어보면 돼지를 잡는 꿈을 많이 꿨다고 합니다.

좋은 꿈으로 이 꿈을 꾼 뒤 바로 득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돼지가 여러마리의 새끼를 낳는 꿈

이 꿈은 큰 행운을 잡는 꿈으로 대신 복권이나 로또를 구매시 집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여러마리의 돼지새끼을 낳고 그 돼지가 자라 우리 안에 가득 있는 꿈

이는 자신이 투자한 주식이나 증권 또는 부동산이 몇 배로 불어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2. 로또 꿈

 

 

로또 번호를 맞춰 확인해 보는 꿈

이는 재물을 얻는 꿈으로 로또 번호를 맞추는 것은 오랫동안 추진한 일들이 좋은 성과로 나타내게 되는 꿈입니다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크게 성공해 부와 명예를 한 번에 획득하는 꿈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열심히 임하시기 바랍니다.

 

 

로또 당첨 숫자가 보이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꿈에서 당첨되었다면 실제로도 로또에 당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밖에 이벤트나 응모에 참여하는 것도 당첨될 확률이 높고, 가장 좋은 것은 로또를 구입하는 거겠죠?

 

 

 

3. 대통령이나 유명인이 나오는 꿈

 

 

현직 대통령을 직접 만나는 꿈

현직 대통령인 문재인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꿨다고 해서 실제 문재인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아니랍니다 ^^;;

대통령을 상징하는 건 권위자를 뜻합니다. 그러므로 그런 권위자를 만나게 될 꿈이라고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통령에게 인사 하는 꿈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소식이 찾아올 꿈이고 금의환향, 부귀를 암시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할 것이고 중요한 직무를 부여 받게 될 꿈입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서 실력을 발휘해

공로를 인정 받게 될 것을 암시하며 복권이나 로또를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복권이나 로또 또는 추첨에 당첨되어 횡재하는 꿈으로 아주 큰 돈을 만질 수 있는 꿈입니다.

실제로 이 꿈을 꾸고 복권이나 로또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이게 아니라면 귀인으로부터 뜻하던 꿈을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은 아주 좋은 꿈이라 해석됩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분야에서 최고 권위자가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대통령이나 귀인 연예인을 만나는 꿈

이는 길몽에 속하며, 자신이 일하는 단체에서 선망의 대상이 되거나 그 사람으로부터 은덕을 입게 되는 것을 꿈으로

예지해주는 것입니다

 

 

대통령에게 훈장 받는 꿈

대통령에게 훈장을 받는 것은 지위가 올라가거나 부귀영화를 누리는 꿈으로 그런 기회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대통령이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했던 것이 드디어 결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소망했던 일들을 성취하는 꿈입니다.

 

 

 

 

4. 복권에 당첨되는 꿈

 

 

 

복권 당첨 꿈

꿈속에서 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현실에서도 복권에 당첨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복권이나 로또를 사시는 것이 좋고 그게 아니라더라도 좋은 행운이 찾아 들어올 수 있는 꿈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복권을 사거나 누군가에게 받는 꿈

상품권이나, 계약증서등을 받는 꿈입니다.

 

 

5. 조상님이 나오거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오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 또는 조상님이 나오는 꿈

먼저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난 경우 얼굴의 모습이 어땠는지 알아야 하는데요. 밝은 표정의 얼굴로 웃고 있거나 보기 좋은 모습으로 있으셨다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반면 얼굴 낯빛이 어둡거나, 근심 걱정 가득한 표정으로 쳐다보시거나 하는 것은 안 좋을 일들이 일어나는 꿈입니다.

이외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와 돈다발을 쥐여주거나, 어머니가 꿈에 나와 위로해 주거나, 자기 이름을 부르거나, 복권을 주는 꿈 등을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조상님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꿈속에서 죽음이란 것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을 성취하는 꿈으로, 따라서 과거에 어떠한 일들을 이뤘다면 이번에 다시 성취를 이룰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말을 집으로 몰고 들어오는 꿈

조상님이 꿈에 나와 말 한 마리를 집 안으로 몰고 들어오는 꿈은 며느리나, 일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이것이 아니다면 출세 관련이 있습니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꿈

이는 윗사람이나 높은 권력을 가진 사람에게 일을 부탁하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꿈에 나와 물건을 주는 꿈

조상님이 물건을 갑자기 줬다면 횡재하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돈이 갑작스럽게 들어오는 꿈입니다.

 

 

조상님에게 큰 절을 올리는 꿈

이것은 유산상속을 받는 꿈으로 만약 이것이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 술술 잘 풀리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꿈에 나와 같이 음식을 먹는 꿈

이것은 하는 일이 크게 번창을 하거나 사업이 확장되는 꿈으로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6. 똥꿈

 

 

날아가는 용의 똥을 갑자기 두손으로 받게 되는 꿈

이것은 뜻밖의 일확천금을 얻게 되는 꿈으로 적금이나 곗돈, 목돈이 갑작스럽게 생기는 꿈입니다.

 

 

똥을 먹는 꿈

뭔가 꿈을 꾸고도 놀랄 것 같은 꿈인데요 사실 이 꿈을 꾸신 많은 분들이 대체적으로 좋았다고 합니다.

똥을 먹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갑자기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반대로 갑작스럽게 본인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피곤해지는 꿈일수도 있습니다.

 

 

똥을 닦는 꿈

똥을 닦는 꿈은 부를 가져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을 싸는 꿈

예로부터 똥은 농작을 할때 비료로 쓰였습니다. 즉 똥을 싸는 꿈은 돈, 재물을 낳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남이 똥을 싸는걸 보는 꿈

뭔가 기분이 나쁠 수도 있지만 남이 똥을 싸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꿈입니다.

똥의 양이 많아질수록 좋은 운이 상승하게 되며 재물운 또한 좋아지는 꿈입니다.

 

 

똥을 보는 꿈

똥은 돈을 상징하는 꿈으로써 꿈속에서 똥을 보았다면 좋은 꿈으로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달라질수가 있습니다.

 

 

똥을 먹는 꿈

똥 먹는 꿈은 무조건 좋은 꿈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똥통에 갑자기 빠지는 꿈

똥통에 빠지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는 재산이 증가하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똥을 잔뜩 싸는 꿈

이는 돈과 재물, 먹거리 등이 물어나는 꿈이며 하고있는 사업이 있다면 성과가 좋아지고 번창하는 꿈입니다.

 

 

산에서 똥물이 줄줄 흘러 내려오는 꿈

하는 사업이 있다면 발전하게 되고 그로 인해 떼돈을 벌게되며 만약 이것이 아니라면 좋은 실력자에게 도움을 받아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