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가족이 죽는꿈 해몽 과연 나쁜 꿈일까?

가족이 죽는꿈 해몽 과연 나쁜 꿈일까?


가족이 죽는꿈 생각만 해도 끔찍하고 소름 돋지 않나요? 꿈을 꿀 동안은 괴롭지만 꿈에서 깨어 일어났을 때
천만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꿈은 현실과 반대라는 말이 있듯이 과연 가족이 죽는 꿈은 

어떤 걸 나타내는지 해몽해 보겠습니다!

 


친구나 가족이 사고를 당하는 꿈
실제로 사고가 날 수 있는 안 좋은 꿈으로 해석되며 조심해야 합니다

가족이 죽었는데 불구하고 내가 아무렇지 않은 꿈
이는 획기적인 일들이 일어났는데 불구하고 마치 아무렇지 않은 것처럼 행동하여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가까운 직계 가족이나 친척이 사망해 슬프게 우는 꿈
자기 작품을 감상하며 흐뭇해할 일이 생기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형제나 자매가 사고로 죽는 꿈
이는 주변에 경쟁자가 없어졌으면 하고 바라는 꿈이라네요

죽은 조상이 꿈속에도 나와 또 죽는꿈
과거에 한번 성취했던 일들이 다시 성취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아무런 고통도 없이 죽는 꿈
심사기관에 제출한 서류나 작품이 큰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병을 앓고 있던 아이가 죽는 꿈
아이의 죽음이 가까워졌다는 것을 알리는 예지몽입니다.

남편이 죽어 아내인 내가 상복을 입는 꿈
뭔가 섬뜩하고 무서운 꿈인 것 같으나 이 꿈은 내가 어떤 일을 하던 성사되고 부귀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온 가족이 슬프게 우는 꿈
집안에 우환이 찾아드는 꿈입니다

죽은 부모가 꿈에서 또 죽는 꿈
이는 부모가 살아 계셨으면 하는 바람의 꿈입니다

괴한이 나타나 부모님을 해치는 꿈
이 꿈은 반대로 부모님에게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길몽인 꿈으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부부간의 배우자가 죽어 사별하는 꿈
이건 남편이 죽을 경우 사업이나 직장 관계의 장애와 손실을 겪는 꿈이고 아내가 죽는 꿈은 재물이나, 가족관계 불안, 피해 등 궂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배우자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날 경우 피해 손실의 규모는 더 커지고 수습조차 힘들어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괴한이나 강도와 싸워 자신이 죽는 꿈
섬뜩하나 가까운 앞날에 근심이 절로 해결되는 꿈입니다

친척이 죽어서 베옷을 입은 꿈
이 꿈이 막혀있던 일들이 풀리고 어렵게 생각했던 일들이 가볍게 처리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와 또 돌아가시는 걸 보는 꿈
이는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성취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 초상을 치르며 곡성을 하는 꿈
정신적으로 만족하거나 물질적으로 안정이 되고, 사업이나 재물, 직장에 연관된 일들이 발전하게 되어 기쁨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갑자기 큰 병에 걸려 수술받다가 병원에서 죽는 꿈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거나, 결혼이 성사되며, 사업을 하게 되거나 작업 중이 작품이 완성이 되는 꿈입니다

내가 총에 맞아 갑자기 죽는 꿈
이는 길몽입니다. 하는 일이 있다면 모두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눈을 감고 편안히 죽는 꿈
하루 종일 마음이 편해지고 근심 걱정이 없어지는 꿈입니다

갑자기 벼락에 맞아 죽는 꿈
사회나 국가적으로 큰 명성을 얻게 되고 보상받을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집안의 가장이나 또는 기업 최고의 자리에 있는 사람의 신변에 재난이 오는 꿈입니다

아이를 낳자마자 죽는 꿈
어려움이 해결되고 이득이 생기는 꿈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병풍 뒤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 나오는 꿈
가족에서 사고나 질병 등 집안에 불길한 액운이 있을 흉몽이라고 하네요

 

가족이 죽는 꿈해몽 어떠셨나요? 실제 꿈은 반대라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