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수지 상현동 본누벨 과자점

드디어 수지 상현동에 본누벨 과자점이 오픈했어요!!!

그동안 언제 여나 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드디어!! 드디어!!!!! 열었네요

 

위치는 팔당냉면 수지광교본점 검색하시면 되시고요

바로 옆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외관은 낮에 봤을 때도 이쁘긴 하지만 밤에 보면 더 더 이쁘다는 거~

사람들이 많이 빠진 저녁에 가서 후식으로 커피랑 디저트 드시는 걸 추천하고요

오늘 낮에 갔을 땐 각종 쿠키랑 머핀 크루아상이 많았어요!!!

 

 

어떤가요 보기만 해도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하나씩 사서 집에 가서 맛보고 싶었지만 ㅎ,ㅎ 

너무 종류가 많아서 좋아하는 것만 담았어요

 

그리고 이 머핀!!! 바로 나와서 따끈따끈 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 

담에는 뒤쪽에 샌드위치도 많이 팔던데 사서 회사 점심으로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