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언주역 맛집 일일향 중화요리 맛집

언주역 맛집 일일향 중화요리 맛집

 

 

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67

일일향

언주역 맛집 일일향 중화요리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어요!!

첫 메뉴로 어향동고를 먹었는데 와............ 대 존맛

진짜 살면서 이렇게 부드럽고 입에 녹는건 처음이었어요

정말 처음 먹어보는 메뉴 였는데 안에 새우살이 으깨져 있고 버섯이랑 같이 튀긴거 위에

각종 야채랑 소스랑 버무려져서 그 조합이 진짜 환상이에요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은맛? 그다음으로 먹은 메뉴가

 

 

일일향에서 깐풍기가 유명하다고 하길래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그래도 어향동고가 1등 깐풍기도 맛있지만 흔히 우리가 알 수 있는 그런맛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소스는 양념치킨같은 맛이었는데

좀더 맵짠단짠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저안에 큰 고추랑 작은 쥐똥고추???

이거 잘 못 씹으면 진짜 ㅋㅋㅋ 매워 죽어요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

 

 

세번째 메뉴인 오렌지크림새우+호두!!!

호두는 달달한데 약간 팝콘맛?? 맥주 안주로 딱이었어요

오렌지크림새우는 우리가 아는 크림새우랑 맛이 다르구요

좀더 상큼 상큼한 맛이에요 새우 알 크기도 엄청 실하고 육즙도 살아있고

튀김옷도 얇고 진짜 맛있었어요

 

 

 

일일향 추천 메뉴인 멘보샤!!!

이건 진짜 꼭 드셔야 해요 ㅠㅠ

겉바속초 지대로입니다. 안에 새우양도 엄청 많아요 한입 딱 하고 먹으면 

바삭 소리나면서 진짜 육즙이 팡팡 터지는 맛이에요

일일향에서 특제소스를 만들어서 주는건지 모르겠는데 그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무한으로 들어가요 근데 오늘 이거 먹다 먹다 너무 배불러서 많이 먹지 못했어요

멘보샤 시켜놓고 칭따오랑 술도 먹고 짬뽕이랑 볶음밥도 시켰거든요

너무 많이 먹어서 금액이 이만큼 나왔어요ㅋㅋ

 

마지막에 먹은 볶음밥도 정말 맛있어서 언주역에 올 일 있으면

꼭 볶음밥 다시 먹고싶어요 

오늘 정말 맛있게 먹은거 같아 기분 좋네요 ㅋㅋㅋㅋ

 

 

* 해당 후기는 제 돈 주고 먹은 후기 입니다 ^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