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강남역 점심 맛집 육첩반상 항정살이 존맛탱

강남역 점심 맛집 육첩반상 항정살이 존맛탱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1길 13 1층

강남역 점심 맛집 육첩반상

 

 

위치는 강남역이랑 거리가 가까워요 

10번 출구로 쭉 겉다가 왼쪽으로 꺾어서 걷다보면 바로 옆에 있어요

오늘은 직원들이랑 육쌈 냉면을 먹기로 했는데 하필 공사중이더라구요 ㅠㅠ

들어가는 길이 안보여서 육첩반상에 가기로 했어요!!

 

 

주문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해요 

메뉴는 돼지 반상, 소 반상, 고개냉면 반상, 찌개 반상, 사이드, 음료.주류 이렇게 있는데

소금구이 반상을 먹을까 삼겹살 반상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항정살이 땡겨서 ㅋㅋㅋ 항정살 반상을 택했어요!!

직원들은 돼지김치두루치기를 택하더라고요 그것도 맛있어 보이긴 했어요

 

그리고 매장안에 들어가면 물은 셀프에요! 나머지 반찬이나 소스도 더 갖다 먹을 수 있어요

 

한 10분정도 됐을까? 제가 좋아하는 한정살 반상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여기의 장점은 소스를 내맘대로 택할 수 있는데 전 허니겨자소스랑 땅콩쌈장을 택했구요.

저 시래기된장국은 기본으로 나오는거에요 그리고 음료는 따로 추가!!!

여기는 딱 항정살만 나오는게 아니라 콩나물, 양파, 김치, 항정살 이렇게 같이 구성되서 나오는데

한번에 싸먹으면 맛있어요. 간혹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밥을 비벼서 드시는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ㅋㅋ

왠지 그것도 맛있을거 같은데 전 그냥 먹었어요

 

 

이건 직원들이 시킨 메뉴 돼지김치두루치기 반상!!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담에 오면 전 이거 먹을꺼에요 ㅠ,ㅠ 그리고 먹다보니까 이제 안건데

그릇이 육첩이라 육첩반상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강남역 근처 헤매다가 육첩반상에서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기분좋아요

담에 강남역 점심 맛집을 찾으신다면 육첩한번 가보세요!! 여기도 먹을만해요!

 

 

* 해당 후기는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________________^